2020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처리 안내
조기취업 학생의 출결 관리를 위해 아래의 신청절차를 거쳐 관리하고자 하오니 출결 및 성적처리시 참고바랍니다.
아래의 출석인정처리는 Zoom 실시간 강의, 일부 대면수업에 참석이 불가한 학생들을 위한 것으로서 아래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과제를 부여하지 않고 출결처리 가능합니다.
조기취업 출석인정을 한 학생의 조회는 교학과에서 승인한 학생만 가능하오니 교학과 승인기간 이후(6.26)에 최종적으로 확인바랍니다.
출석인정신청 학생 출결 처리 방법
- 신청대상: 8월 졸업예정자로서 취업한 자
- 학생 신청기한: 2020.06.24(수) 17시까지
- 교학과 승인기간: 2020.06. 26(금)
- 학생 확인 및 출석처리 방법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-> 조기취업신청 메뉴에서 과목별 신청 학생 확인 -> 학생별로 과제 부여 -> 과제, 증빙자료 확인 후 출석인정처리 -> 학생이 신청한 기간은 자동 출석처리
- 출석인정절차
학생: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취업 사실 알림 -> 웹정보서비스에서 조기취업 출석 인정 신청(관련서류 첨부)-> 신청서 및 관련서류 출력하여 소속대학 교학과에 제출
교과목 담당교수: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서류 확인 -> 웹정보서비스에서 출석인정을 대체할 과제 등을 학생에게 부여
학생: 교과목 담당교수가 제시한 과제 제출 및 시험 등에 참여 -> 과제 제출시 취업유지 증빙서류 함께 제출
교과목 담당교수: 출석인정 증빙자료 및 과제 수행여부를 평가하여 출석 인정